네이버 정식 스토어에서 구매해서 사용하다.제품 불량으로 지금
본사와 네이버 대리점과 연락 중입니다.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후 두 달도 안 돼서 불량이 발생해 본사에서. 1월 새 제품으로 교환을 했는데 다시 똑같은 증상으로 분량 발생 닥터스사이트 아니고는 . 닥터스 사이트가 아닌 다른 사이트 대리점 총판 영업점 외제품은 환불이 안된답니다. 두 달도 안돼서이제품 1년 사이에 두 번 같은 증상으로 AS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 된 것이 유감스럽기도 하고 환불이 잘되지 않으니 책임은 AOS와 교안 밖에는 없다고 얘기하니 타 사이트에서 사신 분들은 본사 들어와서 확인하시고 신중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